부천상공회의소(회장 장상빈)는 부천지역 중소기업인들의 사기 진작과 내고장 기업사랑 및 생산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기업하기 좋는 도시 분위기 조성을 위해 오는 10월15일부터 17일까지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제3회 부천시 기업사랑 한마당축제’를 부천시, 부천산업진흥재단, 유한대학과 공동으로 개최한다.
축제 기간 중에는 관내 기업의 제품을 직접 전시ㆍ판매하는 ▲내고장 공산품 판매 전시회, 근로자들이 노래와 족구, 테니스 실력을 겨루는 ▲기업사랑 가요제 ▲기업사랑 족구대회 ▲기업사랑 테니스대회 등의 행사를 비롯해 기업인ㆍ근로자ㆍ부천시민이 함께 어울리는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부천산업진흥재단과 유한대학이 공동 주관으로 참여하면서 관내 제품의 우수성을 해외에 알리는 ▲해외 바이어 초청 상담회,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기업가 정신을 널리 알리는 ▲유일한로 페스티벌 행사가 추가돼 더욱 풍성한 기업사항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부천상의와 부천시는 ‘제3회 부천시 기업사랑 한마당축제’에 참가할 관내 기업체의 신청을 접수받는다.
내고장 공산품 판매 전시회, 기업사랑 가요제ㆍ족구대회ㆍ테니스대회 등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체에서는 오는 9월18일까지 부천상의 홈페이지(http://bucheoncci.korcham.netㆍ바로 가기 클릭)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부천상의 진흥과(☎032-663-6601~9) 또는 부천시청 기업지원과(☎032-625-2751)로 신청하면 된다.
장상빈 부천상의 회장은 “어려운 경제상황에서 우리 기업들이 활력을 얻기 위해서는 기업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정책도 필요하지만 그보다 중요한 것은 국민들의 적극적인 성원”이라며 “부천지역 경제활성화에 이바지하는 관내 기업들의 기를 살리기 위해 개최하는 기업사랑 한마당축제에 부천시민들이 적극 참가해 내고장 기업 활동에 응원을 보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