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O

시민사회단체
성명ㆍ논평
지역 이슈
자원봉사
외국인/다문화
부천Y녹색가게

탑배너
탑배너

제15회 경기도 자원봉사대회 개최
1만5천시간 봉사 금자봉이 1명
1만시간 은자봉이 11명 인증패 
더부천 기사입력 2013-11-22 10:32 l 부천의 참언론- The부천 storm@thebucheon.com 조회 4376

| AD |

경기도 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1일 경기도 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경기홀에서 ‘경기도를 밝히는 빛, 그대는 자원봉사자!’라는 슬로건 아래 ‘제15회 경기도 자원봉사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올 한해 동안 열정적으로 헌신하고 수고한 자원봉사 유공자 114명에 대한 표창과 함께 1명의 금자봉이(1만5천시간)와 11명 은자봉이(1만시간)에 대한 인증패를 수여하고 격려했다. 금자봉이와 은자봉이 인정을 받은 자원봉사자는 경기도 자원봉사 명예의 전당에 헌정되는 영예를 갖게 된다.

시상식에 이어 LED 타악 퍼포먼스와 어린이합창단 공연, 홍보대사 축하 영상, 자원봉사자들의 활동 모습을 담은 포토존, ‘자원봉사 스토리텔링 공모전’ 수상작품 전시 등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내빈들이 입장하는 자원봉사자들에게 자원봉사의 열정을 상징하는 빨간 머플러를 일일이 묶어주고 장미등(燈)을 전하며 그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했으며, ‘경기도를 밝히는 빛, 그대는 자원봉사자!’를 형상화한 ‘빛’ 퍼포먼스를 모든 참가자가 함께 연출해 감동을 자아냈다.
허영호 이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자원봉사자는 진정 경기도를 밝히는 빛으로, 특히 올해 여주, 이천의 수해현장에서 그 빛을 더욱 환하게 밝혀주셔서 감사하다”며 “경기도 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자들의 헌신적인 봉사활동이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NGO
등록된 기사가 없습니다

2020 반수시작반

재학생팀플반

  • 2020 반수시작반
  • 재학생팀플반
· 부천시, 10월 18일 ‘청년정책 기본계..
· 부천시, 심곡본동 ‘도시재생 뉴딜사업..
· 부천페이, 인센티브 10% 지급… 8~9월..
· BIAF2019, 세계적 비보이그릅 ‘진조크..
· 상동도서관, 상주 작가 ‘문학 멘토링..
· 부천시, 회계업무 전문성 강화 ‘회계..
· 부천시보건소, ‘정다운 생명마을 만들..
· 부천시 참여예산 시민위원회, 2020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