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ㆍ복지

녹생성장 에너지
재활용ㆍ청소
복지시설
아동ㆍ청소년
여성
노인
장애인
자전거 문화
식물원/주말농장
수목원
하천ㆍ시민의강
산과 식목
주거문화
지역복지
다문화

탑배너

고리울청소년문화의집, ‘24초 영화제’ 작품 공모
14~24세 대상 오는 19일까지 접수 
더부천 기사입력 2017-08-11 11:11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1600

부천시 고리울청소년문화의집 ‘꾸마’는 오는 19일까지 청소년을 대상으로 ‘제5회 24초 영화제’ 작품을 오는 19일까지 공모한다.

올해는 보다 많은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출품 가능 연령을 14~19세에서 14~24세까지로 확대했다.

작품 주제는 자유 주제와 특별 주제 ‘문득’ 중 선택할 수 있다. 특별 주제 ‘문득’은 ‘서로 다른 삶을 살아가는 청소년들이 떠올릴 수 있는 이야기’라는 의미로 선정했다.

꾸마 홈페이지(www.kumayouth.or.krㆍ바로 가기 클릭)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작품과 함께 이메일(24seconde@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관련 문의는 꾸마(☎070-4991-4586)로 하면 된다.

24초 영화제 청소년기획단 김상현 기획팀장은 “출품 가능 연령대를 확대한 만큼 더욱 다양한 청소년들의 이야기로 소통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AD |
신용식 꾸마 관장은 “단순히 공모전으로 끝나는 영화제가 아닌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소통의 기회를 열어주는 영화제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24초 영화제는 11월4일 복사골문화센터에서 ‘영화는 연애다: 영화에 찌릿하는 순간’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열린다. 연애를 하며 느끼는 찌릿함과 설렘의 감정이 영화를 만들 때 느끼는 감정과 같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부천시가 주최하고 꾸마와 24초 영화제 청소년기획단이 주관하며, 경기도교육청, 가톨릭대학교, 성공회대학교, 부천대학교, 부천여성청소년재단, 경기도부천교육지원청, 씨네21, 맥스무비, 키노빈스가 후원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부천시, 11월4일 ‘제5회 24초 영화제’ 개최
고리울청소년문화의집, ‘24초 영화캠프’ 참가자 모집
댓글쓰기 로그인

환경ㆍ복지
등록된 기사가 없습니다

분석 설명회

재수 정규반

위더스테이트

  • 분석 설명회
  • 재수 정규반
  • 위브더스테이트
· 빙속 남자 팀추월, 은메달
· 경기도교육감 선거, 배종수ㆍ임해규 예..
· 김만수 부천시장, 10개 행정복지센터 ..
· 빙속 남자 팀추월, 한국 결승 진출… ..
· 한국 여자 컬링, 준결승 숙적 일본… ..
· 부천소방서, IoT솔루션 접목 재난현장..
· 한국 남자 컬링, 일본에 10-4 완승… ..
· 최다빈, 피겨 쇼트 67.77점 개인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