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ㆍ복지

녹생성장 에너지
재활용ㆍ청소
복지시설
아동ㆍ청소년
여성
노인
장애인
자전거 문화
식물원/주말농장
수목원
하천ㆍ시민의강
산과 식목
주거문화
지역복지
다문화

탑배너

고리울청소년문화의집, ‘24초 영화제’ 작품 공모
14~24세 대상 오는 19일까지 접수 
더부천 기사입력 2017-08-11 11:11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627

부천시 고리울청소년문화의집 ‘꾸마’는 오는 19일까지 청소년을 대상으로 ‘제5회 24초 영화제’ 작품을 오는 19일까지 공모한다.

올해는 보다 많은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출품 가능 연령을 14~19세에서 14~24세까지로 확대했다.

작품 주제는 자유 주제와 특별 주제 ‘문득’ 중 선택할 수 있다. 특별 주제 ‘문득’은 ‘서로 다른 삶을 살아가는 청소년들이 떠올릴 수 있는 이야기’라는 의미로 선정했다.

꾸마 홈페이지(www.kumayouth.or.krㆍ바로 가기 클릭)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작품과 함께 이메일(24seconde@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관련 문의는 꾸마(☎070-4991-4586)로 하면 된다.

24초 영화제 청소년기획단 김상현 기획팀장은 “출품 가능 연령대를 확대한 만큼 더욱 다양한 청소년들의 이야기로 소통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AD |
신용식 꾸마 관장은 “단순히 공모전으로 끝나는 영화제가 아닌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소통의 기회를 열어주는 영화제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24초 영화제는 11월4일 복사골문화센터에서 ‘영화는 연애다: 영화에 찌릿하는 순간’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열린다. 연애를 하며 느끼는 찌릿함과 설렘의 감정이 영화를 만들 때 느끼는 감정과 같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부천시가 주최하고 꾸마와 24초 영화제 청소년기획단이 주관하며, 경기도교육청, 가톨릭대학교, 성공회대학교, 부천대학교, 부천여성청소년재단, 경기도부천교육지원청, 씨네21, 맥스무비, 키노빈스가 후원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부천시, 11월4일 ‘제5회 24초 영화제’ 개최
고리울청소년문화의집, ‘24초 영화캠프’ 참가자 모집
댓글쓰기 로그인

환경ㆍ복지

분석 설명회

재수 정규반

위더스테이트

  • 분석 설명회
  • 재수 정규반
  • 위브더스테이트
· ✔성남, 대전과 비겨… 부천 29..
· 제19회 BIAF 개막식… 폭발물 설치 허..
· 제13회 부천시 평생학습축제, 19~22일..
· 박태환, 전국체전 계영 800m 한국신기..
· 女수영 간판 안세현, 전국체전 접영 2..
· 강동구 시의회 의장, 부천시민 자전거..
· 한국우편사업진흥원, 부천덕산초교 대..
· 부천소사경찰서, 북한이탈주민 소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