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일선 학교소식
부천교육지원청
경기도교육청
교육 현안
인사ㆍ동정
책ㆍ도서관
대학교
교육단체
대학수능
고입
평생학습
학원가

탑배너

원미도서관, 5월 18일 ‘꼬맹이여행자 작가 특강’
오후 2시 지하 1층 시청각실에서 열려… 시민 50명 모집
여행 에세이 <삶의 쉼표가 필요할 때> 작가 장영은 초청
 
더부천 기사입력 2019-04-19 11:41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253

부천시립 원미도서관은 오는 5월 18일 오후 2시 지하 1층 시청각실에서 ‘꼬맹이여행자 작가 특강’을 개최한다.

‘꼬맹이여행자’는 장영은 작가의 필명이자 SNS 활동 네임으로, 작가는 고교 졸업 후 신의 직장이라 불리는 금융공기업에 입사했으나 “온전한 자신의 삶을 살아보고 싶다”는 마음으로 퇴사한 후 428일간 44개국을 여행하며 새로운 삶을 시작할 용기를 얻고 경희대학교에 입학해 재학 중이며, 취업 후 퇴사하기까지의 심정, 여행을 떠나서 느낀 점 등을 담은 여행 에세이 <삶의 쉼표가 필요할 때>를 펴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 AD |
작가의 여행기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으며, 네이버 포스트 ‘내일 뭐하지’에서 작가의 인터뷰가 메인에 오르며 16만 뷰를 달성하는 등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꼬맹이여행자 작가 특강’ 1부에서는 취업 후 회사생활, 퇴사를 결심한 이유, 세계 일주 팁과 노하우 및 여행 에피소드를 소개하고, 2부에서는 여행 후 늦깎이 대학생으로서의 삶, 책을 출판하기까지의 과정, 동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 질의 응답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강 신청은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bcl.go.krㆍ바로 가기 클릭) 문화교실코너에서 할 수 있으며, 선착순 50명을 모집한다. 기타 문의는 원미도서관 독서진흥팀(☎032-625-4737)으로 하면 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교육

2019 반수시작반

  • 2019 반수시작반
· 봉준호 감독 ‘기생충’, 한국 최초 칸..
· 부천시, 도시재생 활성화사업 7곳에서..
· 부천시, “문화예술회관 2019년 3월경..
· 류현진, 6이닝 2실점 호투… 시즌 7승..
· 경기도, 5월 28일 ‘청년기본소득 락(..
· 부천오정경찰서, 모범청소년 19명에 장..
· 경기도 체납관리단, 해당 지역 곳곳에..
· 경기도, 전국 최초 독거노인 566가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