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ㆍ만화

BiFan(영화제)
만화영상진흥원
영상문화단지
만화특별시, 부천
만화/애니축제
영상문화
영화 만화계 소식
새 영화
TVㆍ드라마ㆍCF

탑배너

제23회 BIFAN, ‘매혹, 김혜수’ 배우 특별전 개최
‘Gorgeous, Charming, Dangerous, KIM Hye Soo’
대표작 10편 상영… 관객과 대화 등 기념행사 
더부천 기사입력 2019-05-20 08:32 l 강영백 기자 storm@tthebucheon.com 조회 427


제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특별전 ‘매혹, 김혜수’ 포스터
△BIFAN 제공.

제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2019ㆍ6월 27일~7월 7일ㆍ집행위원장 신철)는 배우 김혜수를 집중 조명하는 특별전을 갖는다.

앞서 BIFAN은 2017년 전도연 특별전, 지난해 정우성 특별전을 통해 지금의 한국영화를 있게 한 배우의 모든 것을 통해 한국영화의 현재를 돌아보는 자리를 마련해왔다.

올해는 명실공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로 한국영화의 발전을 이끈 김혜수를 만나는 특별전, ‘매혹, 김혜수- Gorgeous, Charming, Dangerous, KIM Hye Soo)’을 준비했다.

배우 김혜수는 영화 <깜보>로 스크린에 데뷔, 그해 신인상을 받으며 충무로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이후 이명세 감독의 영화 <첫사랑>(1993)부터 최근 <국가부도의 날>(2018)에 이르기까지 매번 변신을 거듭하며 한국 영화계의 최전선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특별전에서는 <타짜>(2006), <이층의 악당>(2010), <차이나타운>(2015), <국가부도의 날>(2019) 등 배우 김혜수였기 때문에 가능했던 캐릭터가 돋보이는 10편의 대표작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관객들과 직접 만나는 시간과 국내 최고의 평론가들이 참여한 기념 책자, 기자회견, 전시 등 다채로운 기념행사를 함께 마련한다.

| AD |
특별전 포스터(사진작가 강영호, 디자인 프로파간다)는 ‘매혹, 김혜수’라는 타이틀처럼 강렬한 김혜수의 표정과 레드 컬러가 특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게 한다.

BIFAN 관계자는 “올해는 김혜수 배우의 영화 데뷔 33년을 맞는 뜻깊은 해”라며 “그의 대표작들을 통해 데뷔 이래 현재까지 끊임없이 관객들을 매혹시켰던 배우 김혜수의 독보적인 존재감은 물론 여성 영화인으로서 한국영화의 중심을 지켜온 그만의 특별한 행보를 만나는 자리”라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배우 특별전 ‘매혹, 김혜수(Gorgeous, Charming, Dangerous, KIM Hye Soo)’는 한국영상자료원과 공동 주최로 오는 6월 27일부터 7월 7일까지 11일간 개최되는 ‘제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기간 중에 만나게 된다. *BIFAN 공식 홈페이지(www.bifan.krㆍ바로 가기 클릭).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제23회 BIFAN, ‘NAFF 프로젝트 스포트라이트 대만’ 5편 공개
제23회 BIFAN, 영화 상영ㆍ음악 공연 곁블인 ‘오픈 시네뮤직’ 개최
제23회 BIFAN, 국내외 심사위원 16명 위촉
제23회 BIFAN, 상영작 예매 6월 13일 시작
제23회 BIFAN, ‘환상영화학교’ 6월 27일 개강
댓글쓰기 로그인

영화ㆍ만화

2020 반수시작반

재학생팀플반

  • 2020 반수시작반
  • 재학생팀플반
· ✔[U-20 월드컵] 한국 준우승…..
· 제23회 BIFAN, 상영작 예매 6월 13일 ..
· 제23회 BIFAN 개막작  ‘기름도둑..
· 제21회 BIAF, 프랑스 안시 ‘한국애니..
· 부천도시공사, 우기철 대비 시설물 안..
· 경기도 ‘노동자 쉼터’ 올해 5곳 설치..
· 한성식품, ‘파리 케이 푸드 페어’ 참..
· 부천시, 버스업체 운수종사자 순회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