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ㆍ만화

BiFan(영화제)
한국만화영상진흥원(한국만화박물관)
영상문화단지
만화특별시, 부천
만화/애니축제
영상문화
영화 만화계 소식
새 영화
TVㆍ드라마ㆍCF

탑배너

영화 ‘라스트 나잇’ 최고 섹시 명장면
 
더부천 기사입력 2011-04-06 15:14 l 부천의 참언론- 더부천 storm@thebucheon.com 조회 8790

| AD |

완벽한 삶을 살고 있던 뉴욕 상류층 커플이 같은 날, 각각 다른 상대에게 유혹을 받는다는 흥미로운 설정이 눈에 띄는 시크릿 로맨스 영화 <라스트 나잇>(감곡 마시 태지딘)이 4월7일 개봉됐다.

특히 이 영화에서 가장 섹시한 장면으로 꼽히는 엘리베이터 키스신과 수영장 장면을 찍을 당시의 에피소드들을 공개해 영화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키이라 나이틀리와 기욤 까네의 엘리베이터 키스신은 여성이라면 한번쯤 꿈꿀만한 로맨틱한 장면이다.
오랜만에 만난 옛 연인 ‘조안나’(키이라 나이틀리)와 ‘알렉스’(기욤 까네)는 즐거운 저녁식사를 하고 친구의 파티장까지 가게 된다. 친구의 아파트 엘리베이터가 움직이는 순간, 기습적으로 입을 맞추는 기욤 까네의 모습과 엘리베이터라는 협소한 공간이 주는 긴장감이 어우러져 숨막히는 애정신을 담고 있다.

또 샘 워싱턴과 에바 멘데스의 수영장신도 가장 매혹적인 장면으로 꼽히고 있다.

필라델피아로 출장을 온 ‘마이클’(샘 워싱턴)과 ‘로라’(에바 멘데스)는 업무를 마치고 수영장에서 술을 마시며 솔직한 대화를 나누게 된다. ‘마이클’은 그 상황이 어색한 듯 쑥스러워 하지만 ‘로라’는 드레스를 벗어 던지고 속옷 차림으로 물속에 들어가는 대담함을 보인다. ‘로라’의 적극적이고 솔직한 모습에 흔들린 ‘마이클’도 결국 옷을 벗고 물 속에서 함께 수영을 하게 된다.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영화ㆍ만화
· 부천시, ‘민생회복 소비쿠폰’ 전담 ..
· 제29회 부천판타스틱영화제 7월 3일 개..
· ‘경기형 과학고’ 부천·성남·시흥·..
· 부천시 송내국민체육센터, ‘수영장·..
· 박상현 경기도의원, “의료기기·AI·..
· 경기도교육청, 자율선택급식 운영학교..
· 경기연구원, “고립·은둔 청년 지원,..
· 경기도, 지속가능한 ‘공공디자인 진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