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ㆍ복지

에너지 정책
재활용ㆍ청소
복지시설
아동ㆍ청소년
여성
노인
장애인
자전거 문화
식물원/주말농장
수목원
하천ㆍ시민의강
산과 식목
주거문화
지역복지
다문화
반려동물

탑배너

한라종합사회복지관, ‘비전 선포식’ 개최
‘이웃의 향기 소중하게 디자인하는 복지관’
‘인천가톨릭 사회복지회’로 운영 법인 변경 
더부천 기사입력 2016-04-26 11:41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7581

| AD |

부천시 원미구 계남로 125(중4동) 소재 한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상희 마르티노 신부)은 지난 21일 비전 선포식 및 축복 미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올해부터 한라종합사회복지관 운영 법인이 천주교 인천교구 사회복지법인 인천가톨릭사회복지회로 변경됨에 따라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천주교 인천교구 정신철(요한 세례자) 주교를 비롯한 인천교구 소속 사제, 더불어민주당 설훈 국회의원(원미을)을 비롯해 지역주민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

비전 선포식에서는 한라종합사회복지관의 새로운 비전으로 ‘이웃의 향기를 소중하게 디자인하는 한라종합사회복지관’을 소개하고 애덕, 신뢰, 희망의 핵심 가치를 실천해 나가기로 했다.

복지관 관장 이상희 마르티노 신부는 기념사를 통해 “지역주민의 욕구에 귀 기울이고, 지역주민과 함께 성장하는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복지관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지해 주시고, 연대해 주시고, 이끌어 주시길 부탁을 드린다”고 당부했다.

비전 선포식 후 정신철 주교의 집전으로 축복 미사와 축성식이 진행됐으며, 천주교 인천교구 연합 성가대 ‘라우데스 성가대’가 성가 합창을 들려주었다.

한라종합사회복지관은 개관 21주년을 맞아 운영 법인의 변경으로 더욱 힘찬 도약을 준비하고 있으며, 그리스도의 복음정신에 의한 사랑(카리타스)을 바탕으로 종합적이고 전문적인 사회복지서비스 제공으로 지역주민의 복지 증진 및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노력을 기울여 나가기로 했다.

사진= 한라종합사회복지관 제공


한라종합사회복지관 관장 이상희 마르티노 신부가 기념사를 하고 있다.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환경ㆍ복지
등록된 기사가 없습니다
· 부천시, ‘제2회 시민 대상’ 후보자 ..
· 제29회 부천판타스틱영화제 7월 3일 개..
· ‘경기형 과학고’ 부천·성남·시흥·..
· 김민석 국무총리 임명동의안 가결… 국..
· 부천시, ‘인구+(플러스): 함께 만드는..
· 부천시, ‘2025 부천 콘텐츠기업 데모..
· 부천시 사회적기업 ㈜나눔과돌봄, 고용..
· 사회적협동조합 ‘건강한세상’, 2천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