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O

시민사회단체
성명ㆍ논평
지역 이슈
자원봉사
외국인/다문화
부천Y녹색가게

탑배너

부천희망재단, ‘2016 크리스마스의 기적’ 배분사업 진행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아동ㆍ가정 지원
오는 25일까지 대상자 신청 접수받아
올해 5회째 1천870만원 지원할 예정 
더부천 기사입력 2016-11-04 09:45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4220

‘민설(民設) 민영(民營)’의 경기도 최초 지역재단 (사)부천희망재단(이사장 정인조ㆍ상임이사 김범용)은 올해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어려운 형편에 놓인 아이들과 가정을 지원하는 ‘크리스마스의 기적’ 배분사업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크리스마스의 기적’ 배분사업은 희귀 질환이나 범죄 피해, 문화생활 단절,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과 가정을 지원하는 부천희망재단의 배분사업으로,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며, 2014년에는 2천400만원, 지난해 1천만원을 지원한 바 있다.

올해는 부천시 어린이집연합회에서 주최한 꼬마마라톤 행사를 통해 모금ᅟᅪᆫ ‘2016 꼬마마라톤 기금’, 저소득가정의 문화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문화 희망나눔기금’, 저소득층 영유아 및 가정을 지원하는 ‘새생명 축하기금’ 등을 통해 총 1천870만원을 지원할 예정이며, 기존의 복지혜택의 사각지대에 놓인 부천 거주 저소득 가정을 지원할 계획이다.

| AD |
부천희망재단의 ‘크리스마스의 기적’ 배분사업 신청 대상은 ▲희귀 질환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아동 ▲학대, 범죄 피해로 고통받는 저소득층 가정 등이다.

또 ▲문화 소외계층에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 기회 제공과▲저소득층 영유아 및 가정에 새생명 탄생 축하 등도 지원한다.

‘크리스마스의 기적’ 배분사업 대상자 신청은 오는 25일까지 접수받으며, 신청 요령은 부천희망재단 홈페이지(바로 가기 클릭)를 참조하면 되고, 결과는 오는 12월9일 홈페이지(www.hopefoundation.or.krㆍ바로 가기 클릭)를 통해 발표하며, 배분(지원)은 오는 20일 실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부천희망재단 사무국(☎032-321-9123)으로 하면 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정인조 부천희망재단 이사장,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부천희망재단, 한부모가정에 의료ㆍ생계비 지원
부천북초교 정문 앞 횡단보도 ‘옐로카펫’ 설치
부천희망재단, 심곡천에 ‘동전 모금함’ 설치
부천희망재단, 31일 부천북초교 앞 ‘옐로 카펫’ 설치
댓글쓰기 로그인

NGO
등록된 기사가 없습니다

2020 반수시작반

재학생팀플반

  • 2020 반수시작반
  • 재학생팀플반
· 부천시, 9월 28일 ‘제10회 가치같이 ..
· 제4회 부천판타지아 로봇페스티벌… 9..
· 부천페이, 인센티브 10% 지급… 8~9월..
· 부천시립 도서관, 문화의 달 10월 독서..
· 부천시, 아동 권리ㆍ아동 학대 예방교..
· 부천시, ‘적극행정 실천’ 인ㆍ허가 ..
· 상동도서관, ‘꽃보다 청춘 문학원정대..
· 부천시, 마을공동체 활성화 시민정책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