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취ㆍ창업 정보
지역경제
기업체ㆍ기업인
부천상공회의소
노동계
ITㆍ산업ㆍ과학
기업 마케팅
부동산
물류 유통 쇼핑
전통시장
농협ㆍ축협
세무/금융
금형부품소재
조명산업
부천산업진흥원(옛 산업진흥재단)
직거래장터

탑배너

부천터미널 소풍 CGV 6층에 빕스 중동소풍점 오픈
 
더부천 기사입력 2017-07-29 11:49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7110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마이 넘버원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가 부천터미널 소풍CGV 6층에 새 매장을 열었다.

빕스 중동소풍점은 ‘VIPS Town’ 콘셉트를 부각한 인테리어로 차별화를 꾀했으며, 오픈된 공간에 편안함과 아늑함을 느낄 수 있도록 라운지존을 만들었다.

메뉴는 지난 20년간 트렌드를 선도해온 빕스의 노하우를 결집한 ‘월드푸드마켓’ 콘셉트로 선보인다.

빕스의 ‘월드푸드마켓’은 짜뚜짝 마켓(태국), 츠키지 마켓(일본), 보케리아 마켓(스페인), 피렌체 마켓(이탈리아), 첼시 마켓(미국) 등 세계 유명 푸드 마켓을 모티브로 각국의 대표 요리를 제공하는 매장 내 공간이자 샐러드바의 콘셉트다.

이번 시즌은 9월 중순까지 여름 한정 동남아 이색 메뉴를 맛볼 수 있도록 특화해 운영한다.

또한 영화관에 자리잡은 만큼 치킨, 병맥주 등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펍메뉴’도 준비했다. 식사를 하지 않아도 간단한 스넥과 다양한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AD |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빕스는 중동소풍점 오픈으로 총 86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지난 20년간 빕스에 방문한 고객이 약 1억9천700여 만명, 자체 개발한 스테이크가 300여 종, 판매량은 7천만개 이상에 달한다.

빕스 중동소풍점은 오픈을 기념해 8월31일까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개인SNS에 #빕스중동소풍 #빕스소풍 #부천맛집 해시태그를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 에이드 1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경제
· [U-20월드컵] 한국, 이탈리아에1-2 석..
· 제27회 부천판타스틱영화제 개막작 ‘..
· 부천시, 2월 1일자 52명 인사발령… 문..
· 부천시, 3개 기관과 마약류 이용 범죄..
· 부천시, ‘부천시민과 함께하는 진로진..
· 부천시, 물가모니터 요원들 청사 견학..
· 부천시, 고강지역 도시재생 주민·상인..
· 부천시립 도서관, ‘김영하 작가 강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