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ㆍ예술

문화예술 이슈
공연 전시 행사
부천문화재단
부천예총
복사골예술제
부천필
테마 박물관
단체ㆍ동아리
부천문화원
무형문화엑스포
문화ㆍ예술인
봄꽃 축제
문화공간&시설
부천시립예술단

탑배너

부천문화재단, 스크린으로 만나는 공연예술 관람 신청받아
오정아트홀에서 9월과 11월 오페라ㆍ발레 우수 공연 상영 
더부천 기사입력 2017-08-17 17:22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2722


▲오페라 ‘마술피리’의 공연 모습.

| AD |

부천문화재단(대표이사 손경년)은 9월22일과 11월17일 오정아트홀에서 공연영상 상영 프로그램 ‘스크린으로 만나는 공연예술: 줌 인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최고급 화질의 4K 프로젝터와 현장감 넘치는 돌비 서라운드 음향시설을 갖춘 오정아트홀의 우수한 디지털 상영시스템을 활용해 다채로운 공연예술 콘텐츠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부천문화재단이 2015년부터 운영해온 이 프로그램은 주로 대규모 발레와 오페라 영상 등 부천 관내 공연장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장르를 상영하며, 올해부터는 연극 장르를 새롭게 추가해 상영한다.

9월22일에는 모차르트 특유의 감성과 유쾌함을 담은 동화같은 내용을 바탕으로 지휘자 임헌정과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의 음악이 곁틀여진 ▲오페라 ‘마술피리’를 상영한다.

11월17일에는 고전 발레 중 드라마틱한 발레의 대표작으로 신비롭고 이국적인 인도 무희의 가슴 아픈 사랑이야기를 대형 코끼리가 등장하는 대규모 무대 세트와 150여 명의 무용수들이 펼치는 춤의 향연을 유니버설발레단의 공연으로 선보이는 초대형 블록버스터 ▲발레 ‘라 바야데르’를 상영한다. 꼽히는 이 작품은 선보인다.

부천문화재단은 전국 곳곳의 문화예술회관을 중심으로 우수한 공연콘텐츠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예술의전당 공연영상화사업 ‘싹 온 스크린(SAC on Screen)’에 선정돼 공연 영상을 배급받아 올해 총 4개 작품을 상영한다. 올해 상반기에는 발레 ‘심청’과 연극 ‘보물섬’을 상영했다.

부천문화재단은 ‘스크린으로 만나는 공연예술: 줌 인 스테이지’ 프로그램을 통해 공연장 객석에서 볼 수 없던 아티스트의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퍼포먼스를 더욱 생생하게 제공하고, 지역 내에서 수준 높은 공연을 상영해 공연장 문턱을 낮출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람 신청은 재단 홈페이지(www.bcf.or.krㆍ바로 가기 클릭)를 통해 사전 신청하면 되고, 초등학생 이상부터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문의= ☎(032)320-6372.


▲발레 ‘라 바야데르’의 공연 모습.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문화ㆍ예술
등록된 기사가 없습니다

2020윈터스쿨

  • 2020윈터스쿨
· 미래통합당 서영석 후보, 선거대책위원..
· [코로나19] 부천시, 어제(27일) 확진자..
· 민주당 부천정 지역위원회 여성 당원들..
· [코로나19] 밤사이 146명 증가 총 9천..
· [코로나19] 부천시, 27일 저녁 추가 확..
· [4.15 총선] 3월 29~31일 선거인명부 ..
· [코로나19] 부천시, 27일 추가 확진자..
· ‘코로나19’ 여파 국외여행 소비자 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