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ㆍ예술

문화예술 이슈
공연 전시 행사
부천문화재단
부천예총
복사골예술제
부천필
테마 박물관
단체ㆍ동아리
부천문화원
무형문화엑스포
문화ㆍ예술인
봄꽃 축제
문화공간&시설
부천시립예술단

탑배너

부천시립합창단, 2월 22일 어린이 음악회 ‘Imagine 상상’
오후 7시 30분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
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과 합동 공연
봄을 맞이하는 따뜻한 합창곡 들려줘 
더부천 기사입력 2018-02-07 11:52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992

| AD |

부천시립합창단은 오는 22일 오후 7시 30분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어린이와 어른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린이 음악회’를 개최한다.

‘Imagine 상상’이란 주제로 열리는 어린이 음악회는 서울시여성연합합창단 지휘자와 한국일반합창연합회 회장으로 국내 합창음악계에서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는 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 상임지휘자 임진순 지휘자가 지휘를 맡고, 어린이 합창단으로는 국내 최고 수준이라는 찬사를 받은 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협연으로 순수하고 맑은 합창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5세 이상의 어린이도 입장을 할 수 있어 합창 음악을 접하기 어려웠던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관람하는 시간을 갖도록 했다.

합창 곡목은 부천시립합창단이 올란드 데 라수스(Orlande de Lassus)의 ‘메아리 노래’, 요제프 라인베르거(Josef Gabriel Rheinberger)의 ‘저녁노래’, 프란츠 비블(Franz Biebl)의 ‘삼종 기도’를 들려준다.

이어, 여성 중창으로 실베스터 르베이(Sylvester Levay)의 ‘나는 나만의 것’을 들려주고, 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존 레논과 폴 매카트니(John Lennon & Paul McCartney)의 ‘비틀즈 레뷰’ 등 다양한 곡들을 들려준다.

또 2 공연엑서는 부천시립합창단이 스티브 도브로고츠(Steve Dobrogosz)의 ‘자비를 구하는 기도’, 유월트 하라(Walt Harrah)의 ‘더 이상 어둠은 없을 거예요’, ‘조나단 라슨(Jonathan Larson)의 ’사랑의 계절‘, 남성 중창으로 알란 멘켄(Alan Menken)의 ‘그녀를 사랑할 수 없다면’을 들려주고, 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과 함께 칼 젠킨스(Karl Jenkins)의 ‘사가랴의 노래’, 클로드 미셸 쇤베르크(Claude-Michel Schönberg)의 ‘내일로’ 등 다가오는 봄을 준비하는 따뜻한 곡들이 들려줄 예정이다.

부천시립합창단이 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과 함께하는 ‘어린이 음악회- Imagine 상상’은 전석 5천원이며, 5세 이상 입장 가능하고, 예매는 부천시립예술단 홈페이지(www.bucheonphil.or.krㆍ바로 가기 클릭)에서 하면 된다.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부천시립합창단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문화ㆍ예술
등록된 기사가 없습니다

2019 반수시작반

  • 2019 반수시작반
· [아시안게임] 한국 여자축구, 몰디브에..
· 민주당 8.25 전당대회, 20~22일 ARS투..
· 민주당 8.25 전당대회 당대표 3명ㆍ최..
· [아시안게임] 태권도 품새 단체전 우승..
· 제19호 태풍 ‘솔릭’ 한반도 향해 북..
· 경기도 일부ㆍ충남ㆍ경북 내륙 폭염주..
· 2018 자카르타ㆍ팔렘방 아시안게임 화..
· 부천ㆍ서울 등 폭염주의보 해제… 전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