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부천시
부천시 인사
원미구(2016. 7.4 폐지)
소사구(2016. 7.4 폐지)
오정구(2016. 7.4 폐지)
행정복지센터ㆍ동(洞)
부천도시공사(前시설관리공단)
경기도
중앙부처
현안 과제
지하철
추모공원
공유재산
행정조직
해외교류&방문
재산신고
우체국

탑배너

경기도, ‘2019 중소기업 온라인 쇼핑몰 입점 지원사업’ 추진
오는 3월 4일까지 이지비즈 통해 온라인 접수받아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 위메프ㆍ쿠방ㆍ인터파크
입점 컨설팅ㆍ기획전ㆍ배너광고ㆍ프로모션 등 지원 
더부천 기사입력 2019-02-11 09:19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390
| AD |
경기도가 올해 도내 유망 중소 제조기업 90개 업체를 대상으로 위메프, 쿠팡, 인터파크 등 국내 굴지의 온라인 쇼핑몰 입점을 지원한다.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이같은 내용의 ‘2019 중소기업 온라인 쇼핑몰 입점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사업은 온라인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거나 온라인시장 진출 후에도 지속적 관리 부족으로 판매가 부진한 중소기업에게 국내 주요 전자상거래 플랫폼 입점 및 마케팅을 지원해 판로 확대 및 매출증대를 도모하는 것이다.

올해는 90개 업체를 지원 대상으로 선정해 ▲위메프에 40개 업체 ▲쿠팡에 30개 업체 ▲인터파크 에 20개 업체 중 1개 채널을 선택해 입점 및 마케팅을 지원받게 된다.

세부적으로는 입점 컨설팅, 기획전 운영, 배너광고(모바일/PC), 각종 프로모션(쿠폰 발행, 타겟 광고 등) 등 채널 및 입점 제품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이 이뤄진다.

특히 올해부터 지원기업을 기존 85개 업체에서 90개 업체로 확대하고,스마트폰 보급 확대에 따라 모바일 쇼핑 판매 규모가 확대되는 추세를 반영해 모바일 쇼핑 프로모션 지원을 강화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시장 진출 초보 기업은 입점교육을 중심으로, 어느 정도 경험이 있는 업체에게는 마케팅 강화에 초점을 두는 등 맞춤형 지원책을 통해 성과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신청 자격은 본사 또는 공장 소재지가 경기도인 업체 중 온라인 판매가 가능한 제품을 생산하는 중소기업이다.

신청 기한은 11일부터 오는 3월 4일까지로, 경기도 중소기업 정보포털 ‘이지비즈’(www.egbiz.or.krㆍ바로 가기 클릭)’을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최종 지원 대상 업체는 3월 20일경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홈페이지(www.gg.go.kr) 고시/공고란(바로 가기 클릭 ) 또는 이지비즈(egbiz.or.krㆍ바로 가기 클릭)를 참고하거나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마케팅팀(☎031-259-6149)으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도 기업지원과는 “온라인 시장 규모의 지속적인 증가 추세에 따라 성장 잠재력이 큰 중소기업이라면 온라인 시장은 놓칠 수 없는 판로”라며 “기업에 따라 단계별, 맞춤형 마케팅을 지원할 계획인 만큼 많은 참여와 관심을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행정

2019 반수시작반

  • 2019 반수시작반
· 부천시, ‘재활용 선별장’ 2020년 완..
· 오정동 군부대 이전 확정… “65년 만..
· 부천시, “문화예술회관 2019년 3월경..
· 경기도 중부·남부권 ‘미세먼지 주의..
· 부천시, ‘군(軍) 사망사고 진상규명 ..
· 한울빛도서관, 5월 16일 부모교육 특강..
· 부천시ㆍ고용노동부 부천지청, 부설주..
· 오정노인복지관, 문화프로그램 ‘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