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ㆍ예술

문화예술 이슈
공연 전시 행사
부천문화재단
부천예총
복사골예술제
부천필
테마 박물관
단체ㆍ동아리
부천문화원
무형문화엑스포
문화ㆍ예술인
봄꽃 축제
문화공간&시설
부천시립예술단

탑배너

독립영화관 부천 판타스틱 큐브 ‘핫플레이스’로 각광… 다양성 영화 상영
출연배우와 감독 등 ‘무대 인사ㆍ관객과의 대화’ 등 진행 호평
부천문화재단 시민미디어센터ㆍ경기콘텐츠진흥원 협약 체결
수준 높은 다양성 영화 발굴 상영 ‘경기인디시네마’ 사업 추진 
더부천 기사입력 2019-04-15 13:57 l 강영백 기자 storm@thebucheon.com 조회 497


부천시청 1층에 들어선 독립영화전용관 ‘판타스틱 큐브(Fantastic Cube)’(맨 위), 지난 13일 판타스틱큐브에서 무대 인사를 하는인 최현영 감독과 가수 겸 배우 최수영(가운데), 지난 1월 배우 김꽃비와 신동석 감독이 ‘배우 김꽃비와 함께하는 무비토크’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모습(아래). [사진= 부천문화재단]

부천문화재단 시민미디어센터는 경기도 최초 독립영화전용관 ‘판타스틱 큐브(Fantastic Cube)’(부천시청 1청)에서 다채로운 다양성 영화를 상영하고 출연 배우와 감독 등이 무대 인사 및 관객과의 대화 등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다.

지난 13일에는 영화 <막다른 골목의 추억>의 최현영 감독과 가수 겸 배우 최수영이 부천 판타스틱큐브를 찾았고, 배우 최수영은 “영화를 통해 많은 관객들이 힘을 얻어갈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오는 17일 오후 7시에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에서 호평을 받은 <오늘도 평화로운>를 상영하고 백승기 감독과 배우 손이용이 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한다.

이어, 25일 오후 7시에는 ’배우 김꽃비와 함께하는 무비토크‘ 프로그램으로 영화 <한강에게>를 상영하고, 박근영 감독과 배우 강진아ㆍ강길우가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부천 판타스틱큐브’에서 사영되는 다양성 영화의 예매는 인터넷과 현장에서 할 수 있다. 관람료는 성인 7천원, 부천시민 5천원, 단체(10인 이상) 4천원이며, 기타 감면 대상자는 3천5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부천문화재단 시민미디어센터 홈페이지(www.bcmc.krㆍ바로 가기 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부천 독립영화전용관 판타스틱 큐브(☎032-329-8150)로 하면 된다.

| AD |
한편, ‘부천 판타스틱큐브’에서 상영하는 작품은 모두 경기콘텐츠진흥원에서 수준 높은 다양성 영화들을 발굴하고, 제작 과정의 선순환 구조를 확립하기 위한 ‘경기인디시네마’ 사업을 통해 선보이는 것이다.

제작과 상영 규모가 작은 영화를 상영하며 예술성, 작품성, 비관습적 서사 등 다양한 가치를 지닌 작품을 상영한다.

앞서 부천문화재단 시민미디어센터는 지난 3월 경기콘텐츠진흥원과 경기인디시네마 공동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다수의 다양성 영화를 상영하기로 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김동희 시의회 의장, 부천독립영화관 ‘큐브’ 개관식 참석
부천문화재단, 내년부터 ‘판타스틱 큐브’ 독립영화전용관 운영
댓글쓰기 로그인

문화ㆍ예술
등록된 기사가 없습니다

2020 반수시작반

재학생팀플반

  • 2020 반수시작반
  • 재학생팀플반
· ✔부천시 7월 1일자 추가 인사발..
· 부천시, 작동 군부대 이전 부지 525억..
· 제23회 BIFAN 개막작  ‘기름도둑..
· 류현진, 6이닝 3실점 1자책… 11경기 ..
· 문재인 대통령, 청와대 정책실장에 김..
· 부천시, 위기청소년 ‘문신 제거’ 특..
· 부천시, ‘춘덕산 복숭아 수확 체험’..
· 부천시, 여름철 자연재난 대책 보고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