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ㆍ의료

이슈 & 정보
보건소
병원ㆍ약국
건보공단
음식/맛집
패션ㆍ요리
취미ㆍ여행
가족ㆍ육아
전염병➜감염병
반려동물

탑배너

원혜영 국회의원, 건보공단 일일 명예지사장 활동
22일 부천북부지사서 현장의 목소리 청취 
더부천 기사입력 2014-08-22 16:46 l 부천의 참언론- The부천 storm@thebucheon.com 조회 6971
| AD |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천북부지사(지사장 김일문)은 22일 원혜영 국회의원(민주당·부천 오정구)을 일일 명예지사장으로 위촉해 공단의 현안사항에 대한 설명을 듣고 민원실 업무 체험 및 민원도우미 활동을 하며 공단의 노력과 애로사항 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설훈 의원은 이날 부천북부지사 일일 명예이사장으로 최근 공단이 추진하는 건강보험료 부과체계 개선의 필요성에 대한 설명을 듣고, 국민 건강의 대리인인 공단의 윤리적·도덕적 사명 의식을 강조했다.

또한 건강보험 관련 국민 애로사항 청취 등을 통해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국민의 불편 해소와 사회보장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했다.

원혜영 의원의 이날 지역구인 부천 오정구 지역의 저소득·취약계층에 대한 보험료 지원사업 활동에 대한 관심과 격려 등 지원을 요청하고, 국민건강 증진 제고에 상호 협력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원혜영 의원은 일일명예지사장 체험을 마치면서 “국민의 건강권을 위한 공단의 노력과 어려움을 이해하는 계기가 됐다”며 “국민의 건강 증진과 권익 보호를 위해 더욱 열심히 일하겠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저작권자 ⓒ 더부천(www.thebuche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천시민과의 정직한 소통!… 부천이 ‘바로’ 보입니다.
인터넷 더부천 www.thebucheon.comㅣwww.bucheon.me
댓글쓰기 로그인

건강ㆍ의료
· [2022 카타르 월드컵] 한국, 브라질에..
· 부천도시공사 제3대 사장에 원명희 전..
· 부천시, 9월 1일자 498명 인사발령… ..
· 경기도 올해 오존주의보 24일 발령… ..
· [2022 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 스위..
· [2022 카타르 월드컵] 모로코, 사상 첫..
· KB국민은행 신중동역종합금융센터, 부..
· 순복음 중동교회, 4천200만원 상당 10..